한일전 축구 중계

Posted by 여러가지 정보알려 주는 플랜맨입니다 *^&#&^*
2018.09.01 15:18 분류없음


31일 열린 아시안게임 여자배구 준결승에서 패배하면서 9월 1일 아시안게임 여자배구 한일전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태국에게 1대3으로 패했기 떄문에, 9월 1일 일본과 동메달을 놓고 경기를 치르게 된 것인데요. 이로써 어떤 것에도 지면 안된다는 한일전이 9월 1일 하루에 세 종목이나 열리게 되었네요. 





첫번째 경기는 여자배구 입니다. 여자배구 한일전 시간은 1일 오후 2시 30분 일본과 동메달을 놓고 싸우게 되었습니다. 김연경은 태국과의 패배에 대해 "이번 아시안게임을 치르면서 우리 배구가 더 발전하고 노력해야 한다는 걸 깨달았다"고 평가했습니다. 이어 "동메달도 귀하다. 빨리 추슬러서 동메달은 꼭 따겠다"며 한일 동메달 싸움에 불을 지폈습니다.






여자배구 선수 리스트는 김연경 김수지 박정아 황민경 이효희 임명옥 박은진

이주아 정효영 양효진 강소휘 이재영 이다영 나현정입니다.






두번째 한일전은 아시안게임 야구 한일전 입니다. 오후 6시에는 선동열 한국 야구 국가대표팀이 바통을 이어받아 일본과 싸우게 됩니다. 선동열 감독은 한일전에 대해 평가하기를 "대만과 결승에서 다시 한번 붙었으면 좋겠다"고 하였었는데요. 결국 일본이 결승전에 안착했습니다. 



아시안게임 한일전 결승은 약 20년 만으로 방콕 대회 이후 처음입니다. 당시에도 한국이 13대1로 승리하여 금메달을 따게되었습니다. 이어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전 시간은 8시 30분입니다.

현재 한국 대표팀이 경계해야할 것은지나친 자신감이라고 하는데요. 김학범 감독은 한일전 평가에 대해 "선수들이 자칫 너무 덤빌까 걱정된다"고 얘기했다고 하네요. 







이어 아시안게임 주장을 맡은 손흥민은 "선수들 모두 우승에 배고파한다. 나부터 희생하겠다"며 우승을 향한 절실한 다짐을 했다는 후문입니다. 수비수 김민재 또한 "일본과 결승전에서 진다면 귀국하는 비행기에서 뛰어내려야 한다"며 승리를 향한 다짐을 다시한번 각인했습니다. 한국 배구 야구 축구 중계는 방송사 mbc sbs kbs를 통해 실시간 볼 수 있고, mbc sbs kbs 온에어와 푹tv 아프리카tv 옥수수 등을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